주식 CFD 거래

275 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의 주식에 CFD를 거래하고 신속한 주문 집행 및 장기 포지션에 대한 배당금 지급의 혜택을 누립니다.

평균 체결시간
13 ms

최대 7,000 주문이 체결됨
초당

극히 낮은 지연시간 데이터센터
코로케이션

인기 있는 주식

미국, 영국, EU에서 가장 크고 인기 있는 기업 주식에 대한 CFD를 거래해보세요.

FxPro와 거래해야 하는 이유

거래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FxPro MetaTrader 4
FxPro cTrader
FxPro MetaTrader 5
FxPro Edge

주식이 무엇입니까?

What are CFDs

CFD 시장은 90 년대 초반에 주로 주식 거래를 위한 작은 자본을 가진 교환 투기꾼을 끌어 들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주어진 자산의 소유권을 등록하지 않고 주식 거래는 불가능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 시장을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하기 위해 금융 상품, 기본 상품 및 기타 다양한 교환 상품 거래를 위해 CFD가 도입되었습니다.

CFD는 가격 차이에 대한 계약입니다. 온라인으로 주식을 사는데 사용되는 금융 수단입니다. 주식 거래는 현재의 추세를 이용하여 "매수"또는 "매도"포지션을 여는 거래자들 덕에 계속됩니다. 주식 거래의 이 유형은 증권 자체의 소유권없이 가격의 변동에 대한 투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을 온라인으로 샀을 경우 계약의 가격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항상 변동합니다.

주식 거래 CFD로 트레이더는 가격 상승이나 하락에서 수익을 내기위해 장단기 포지션을 열 수 있습니다. 주식은 기업의 주식을 반영하기 때문에 롱포지션은 배당금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숏포지션 배당금이 부과됩니다.

트레이딩 주식은 가장 인기있는 투자 방법 중 하나입니다. FxPro에서 우리는 Apple, Coca Cola 및 Facebook과 같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회사의 CFD 주식 거래를 제공합니다.

주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주식은 투자자가 경영 문제에 투표하고 그 결과에 따라 이익을 얻는 권리를 가진 회사의 일부를 소유 할 수 있도록하는 증권입니다. 합자 회사의 일.

Shares are divided into two main types.

Ordinary share

증권은 주주에게 회사를 관리 할 권리와 배당의 분배에 참여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주식 회사의 최고 집행 기관은 주주 총회이며, 투표로 결정됩니다. 하나의 주식 소유자는 회의에서 1 표의 투표권을가집니다. 당연히 1000 주 보유자는 예를 들어 100 주 보유자보다 훨씬 더 많은 권한을 갖습니다.

우선주

우선주는 주주에게 회사 이익 분배 혜택을 보장합니다. 배당금은 우선주 보유자에게 먼저 지급한 다음 보통주 보유자에게 지급합니다. 파산이 발생한 경우 손실 회복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선주 소유자는 주주 총회에서 투표권을 박탈 당합니다.

기업이 주식을 발행하는 이유

우선 주식 공개는 회사의 자본을 늘리는 도구입니다. 주식을 매입한 자금은 예를 들어 생산 개발이나 운영 자본의 축적과 같은 비즈니스에 투입됩니다.

둘째, 증권 거래소에서 주식을 상장하는 것은 이미지의 중요한 평판 요소입니다. 이것은 홍보와 투명성을 높이고 주식 거래에 관심있는 잠재 투자자를 끌어들입니다. 그러나 회사 증권이 거래되기 위해서는 증권 거래소에 먼저 상장되어야합니다.

상장이란

주식을 주식 리스트에 올리기 위해 회사가 수행해야하는 일련의 절차가 있습니다. 각 증권 거래소는 투자자 (주식 거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이익을 보호하려고 노력하며 따라서 가장 강력한 발행자만 거래하려고 합니다. "퀄리티"를 증명하기 위해, 회사는 일련의 확인을 받아야합니다. 회사의 주식 자본 크기, 수익성, 발행 규모 등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Stock price

발행된 각 주식에는 소위 명목 가치가 있습니다. 실제 문서가 발행되면 이 값이 인증서 앞면에 표시됩니다. 그것은 간단한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회사의 승인된 자본의 전체 크기는 발행된 주식수로 나눕니다. 그러나 명목 가치는 주식 거래 중 실제 시장 지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증권의 가치는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후에 결정됩니다. 대개 명목 값과 같거나 약간 높습니다. 또한, 회사의 실적에 따라 주가의 투자자의 이익에 어떤 영향을 주느냐에 따라 시장 가격이 결정됩니다.

주식 CFD 온라인 거래

주식 거래는 중개 회사를 찾는 연구로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선진국에서 주식 투자는 사람들이 자신의 저축을 보호하고 증가시키기 위한 도구로 사용되기 때문에 이러한 투자는 누구에게나 가능합니다. 일부는 안정적인 성장을 보이고 배당금을 지불하는 믿을만한 회사의 주식에 돈을 투자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다른 투자자들은 잠재적으로 과소 평가 된 유가 증권을 찾고, 저가로 구입하여 나중에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추세에 참여하기 위해 주식을 매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이들 투자는 모두 자국에서 이루어지며 국가 경제의 원동력입니다.

평범한 FX 브로커 그 이상

외환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CFD를 거래하여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세요.

현물 에너지
주식
선물
현물 지수
현물 금속
암호화폐